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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flix

넷플릭스 오류 UI-800-3 해결 방법 (Netflix)

넷플릭스 오류 중 하나인 UI-800-3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오류코드는 일반적으로 사용 중인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고침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UI-800-3 또는 UI-800-2 오류는 보통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발생하며 흔히 발생하는 오류이기에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이 오류의 해결 방법을 숙지해놓으면 도움이 됩니다. 넷플릭스 오류 코드 UI-800-3 오류 해결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티비나 유플러스티비 등 스마트티비를 이용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따라 해 보세요.

 

넷플릭스 UI-800-3 오류 해결 방법

넷플릭스 로그아웃

해당 기기에서 재설정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넷플릭스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재 로그인을 시도해보세요. 일반적으로 재 로그인하면 쌓여있던 데이터가 새로고침 되어 복구되고 해당 오류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앱 데이터 삭제

디바이스의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한 뒤 넷플릭스(Netflix)를 누르고 저장된 데이터와 앱 캐시를 초기화합니다. 이 방법은 기존에 저장된 캐시와 데이터를 지워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저장된 데이터가 지워지니 꼭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앱을 제거하고 재설치

넷플릭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재설치는 위 앱 데이터 삭제와 비슷한 방법입니다.

 

삼성 스마트 티비 또는 유플러스티비(U+TV) 등 스마트 티비

SMART HUB 기능 사용

삼성 스마트티비의 넷플릭스 오류는 스마트허브 기능을 사용하여 재설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으로 시도하시고 재설정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삼성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스마트 TV 다시 시작

  1. TV를 전원에서 1분 이상 분리합니다.
  2. TV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TV의 전원 버튼을 5초 동안 길게 눌러 방전시킵니다.
  3. 전원 버튼을 사용할 수 없거나 TV에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 TV의 전원 플러그를 3분 이상 분리하세요.
  4. TV의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5. TV를 다시 켭니다.
  6. 넷플릭스를 다시 켜보세요.

넷플릭스 로그아웃

넷플릭스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재 로그인해보세요.

 

홈네트워크 다시 시작

이 단계에서는 스마트 TV와 홈 네트워크 장비 전체를 전원에서 약 30초간 분리합니다. 그런 다음 각 디바이스를 다시 하나씩 전원에 연결합니다.

  1. 스마트 TV를 끄거나 전원 플러그를 뽑습니다.
  2. 모뎀의 플러그를 30초 동안 뽑아두세요. 만약 공유기를 사용한다면 공유기 전원도 뽑아주세요.
  3. 다시 모뎀을 연결하고 새로운 표시등이 깜빡이지 않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공유기가 모뎀에서 분리된 경우 전원에 연결하고 새로운 표시등이 깜빡이지 않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4. 스마트 TV를 다시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실행합니다.

위 방법을 모두 시도했는데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전화 상담은 월요일~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https://help.netflix.com/ko/

 

Netflix 고객 센터

 

help.netfl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