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2023년)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와 유튜브 뮤직에서 광고 없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 동영상을 내 재생목록에 저장하여 나중에 볼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또 백그라운드 재생 및 PIP모드를 지원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월 8690원으로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이지만 그만큼 편리하게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국가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저렴한 지역으로 우회하여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공동 구매를 대리해주는 사이트가 생겼을 정도로 이제는 VPN을 이용해 동남아 등 월 구독료가 저렴한 지역으로 우회하여 사용하는 분들도 늘고 있습니다. 배너에 보이는 것처럼 월 구독료가 혼자 사용할 때 요금보다 많게는 4배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족 요금제로 사용하여 요금을 분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VPN을 사용해 인도로 지역을 변경하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재 가장 저렴하다고 알려진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을 소개합니다. 월 구독료는 월 129루피 1월 20일 기준 한화 1945원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로 우회하고 가족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189루피로 약 2850원을 6명에서 나눠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명에서 이 돈을 나누면 월 475원에 이용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인도 우회가 막힘 현상은 있으나 아직까지 계정 정지 사례는 없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아래 방법은 가계정을 이용할 것이고 정지되더라도 부담 없는 요금이기 때문에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방법 소개

 

아래 방법을 쭉 흩어보시고 귀찮아 보인다면 위 배너에서 볼 수 있는 공유넷을 이용해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

프리미엄을 싸게 이용할 수 있어요. 위 과정을 대신해주는 업체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지역을 우회하여 사용하는 행위는 유튜브 정책에 위반되는 사유로 언제든지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현재에도 정지 사례가 많이 나오니 꼭 참고하세요.

1. 시작 전 구글 계정을 새로 하나 만들어 주세요.

이 때는 VPN을 사용하지 않고 계정을 생성해도 됩니다. 가족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구성원 수에 맞게 가족의 계정도 만들어야 합니다. 본인 계정을 사용해도 되지만 언제든지 대비를 해두세요.

 

2. 구글 앱스토어에 "TunnelBear VPN"을 검색하고 설치하세요.

설치 후 무료 계정을 생성합니다. 계정을 생성할 때 이메일은 방금 만든 구글 가계정으로 해주시고 메일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다시 TunnelBear VPN을 실행하세요.

 

 

3. VPN 앱 메인화면에서 India를 찾아 주시고 상단 버튼을 통해 연결하세요.

연결이 되면 '연결 해제됨' 문구가 '연결됨'으로 변경됩니다. 이제부터 유튜브에 접속하면 인도 유튜브로 자동 접속됩니다.

 

4. 구글 결제 정보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추가'에서 정보를 등록합니다.

Google 계정 관리 - 결제 및 구독으로 들어가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지역부터 인도로 설정해주도록 합시다. 가족 계정도 모두 지역을 설정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인도 주소, 도시, 우편번호, 주를 모두 채워주도록 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는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https://worldpostalcode.com/india/

 

India Postal Codes

India Post Codes Regions Search by Map Interactive map of zip codes in India. Just click on the location you desire for a postal code/address for your mails destination. How to find a Postal Code Each administrative division maintains its own postal code f

worldpostalcode.com

5. 유튜브에 로그인 후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하세요.

유튜브에 로그인하고 우측 상단 프로필을 누른 뒤 'YouTube Premium 가입'을 눌러주세요. 본인 혼자 이용할 경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버튼을 누르고 계속 진행하면 되고 가족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아래 '가족 요금제나 학생 요금제로 비용을 절감해 보세요.' 버튼을 누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족요금제는 본인 포함 총 6명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귀찮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도 정상적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한 방법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해 사용해보세요.

 

[Netflix] - 넷플릭스 무료체험 신청 및 해지 방법 (여러 번 이용 가능)

 

넷플릭스 무료체험 신청 및 해지 방법 (여러번 이용 가능)

넷플릭스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OTT 기업입니다. 넷플릭스란 인터넷(NET)+영화(FILCKS)의 합성어로 1997년

lol-review.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족 추가를 할 경우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가족 공유 설정을 하는 방법은 '우측 상단 프로필 - 유료 멤버십 - 더보기 - 가족 공유 설정'을 누르고 초대장을 보내야 합니다. 초대장을 보내면 받는 가족 계정은 당연히 VPN을 켜고 G메일로 들어가서 승인해야 합니다. 가족 계정은 위 방법과 같이 계정 관리에서 지역을 프리미엄을 가입한 계정의 지역과 동일하게 변경해야 합니다.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 인터넷 브라우저가 크롬 브라우저인지 확인할 것
  • VPN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지 확인할 것
  • 가능하면 결제를 할 때 유튜브 앱이 아닌 크롬 브라우저에서 진행할 것